방탄소년단 빙의글 추천
방탄 빙의글 추천
방탄소년단 완결 빙의글 추천
방탄 완결 빙의글 추천
방탄소년단 빙의글 完






읽고 재미있던 글들만 고심해서 골라 추천 옵니다💜


스포 없는 후기가 포함되어있습니다.




-

10

-

 

[밤밤이] 어른의 연애

(완결)

https://blog.naver.com/kshjy777/221337028892

 

어른의 연애 [1]

어른의 연애[1] w.밤밤이 고등학교 때 까지 별명은 거지였다. 매일 운영회비를 내지 못해 방송실에서는 하...

blog.naver.com

 

25부작 완결작

지민, 정국 빙의글 

정국이와 지민이의 사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던 작품이었어요.                 

가볍게 읽을 수 있는 작품이라기보다 스토리가 조금 어둡고 무게감이 있는 대신 뒤 내용이 너무나 궁금해져서 중간에 끊을 수가 없었어요. 

개인적으로 하루만에 정주행을 달리고 같은 작가님의 다른 글들도 모두 읽어버린 작품입니다.

같은 작가님의 작품 중 [나는 그린이다]라는 작품도 연재 중에 있지만 정말 재밌게 읽고 있는 작품입니다.

 

 

 

-

11

-

[안목] 학교라는 건전한 공간

(완결)

https://blog.naver.com/anmok1234/221386688855

 

[박지민] 학교라는 건전한 공간

쉬는 시간을 20분 정도 앞두고 있을 때였다. 점심을 먹고 5교시가 시작 된 후 살아남은 사람은 없었다. 하...

blog.naver.com

 

37부작 완결작

지민 빙의글

위에 글과 분위기는 비슷해요. 

제 취향이 정말 소나무예요. 이런 작품을 너무 좋아해요. 분위기는 조금 어둡지만 진짜 중간에 끊기 어려울 만큼 너무나 재미있는 작품이었어요. 서브 남주로 정국이가 나오는 데 지민이도 너무나 치명적이고 정국이도 너무 치명적이게 나와서 정말 보는데 재미있었어요. 읽었던 작품 중에 기승전결이 제일 잘 짜인 작품 같아요. 

이후 이야기가 완결 후에 다른 카테고리에 이어지고 있어서 그걸 보는 맛도 아주 쏠쏠해서 정말 좋아한 작품이에요.

 

 

 

-

오늘은 치명적이고 섹시한 어두운 분위기의 두 작품을 소개했습니다.

 

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!!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