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는 바로 바로 아 기다리고 오 기다린 지민이의 생일날

전날 코엑스에서 열심히 놀고 ㅋㅋ 와서 너무 힘들었는 데 아 코엑스 간 썰 부터 풀어야되는 건가

그럼 금요일부터 !!!!

아침부터 기분이 진짜 안 좋게 시작했다

새벽에 지니 투표 지고 일단 기분이 좀 별로 였는 데

아니 왜 다들 투표 안하는 건지ㅜㅜ 인기상 받으면 같이 좋아할거면서ㅜㅜㅜ

여러분 투표하세여ㅜㅜ 진짜 20초도 안 걸리는 데

그래서 아니 59분에 추이 보다가 투표하고 딱 지고 창 끄고 나왔는데

생각해보니까 위메프에서 그 4기 머스터 디비디 34500원에 팔았던거 그날 12시까지 입금해야됬던거였다... 진짜 나 돈도 없는 데 미쳤다고 그 기회를 날리고.... 다행이 어제 인터파크에서 쿠폰이랑 적립금 다 써서 33000원에 사긴 했는데 근데도 너무 그때는 너무 짜증나서 죽을 뻔....

아침에 일어났는데 누워서 일어나기 귀찮아서 약속시간 30분 전까지 누워있다가 급히 준비했는 데 미리 찾아논 옷이 없는 거.... 그래서 너무 화났.. 진짜 ... 나 나오는 데 그래서 화장도 못하고 준비했던 옷도 못입고.. 하....

짜증났지만 삼성역과 코엑스에서 본 지민이 생일 광고들은 다 너무 이뻐서 죽을 뻔 ㅜㅜ 진짜 삼성역에서 FATE 님꺼 잊을 수가 없다...

코엑스 그 기이인 전광판에 했던 지민이 광고도 그때 다 사람이 없을 시간 대라서 (평일 오전) 진짜 나만 다 찍고 ㅋㅋㅋㅋ 사람도 없고 약간 개이득

사실 코엑스를 간 본래 목적 ㅎㅎㅎ

바로 아쿠아리움!!!!!

하지만 코엑스 아쿠아리움 별로 추천 ㄴㄴ

애기들은 좋아할 것 같지만... 스케일도 너무 작고 볼 거리가 별로 없다... 너무 애기들 노는 곳 같은 느낌?!

 

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한 컷 넣씀돠

윤기 닮은 우파루파 ㅜㅜ 너무 귀엽죠...ㅜㅜ

  터키식 식당에ㅔㅔ

아 이름을 기억했어야했는데

이름을 까먹었네

음식은 진짜 다 맛있었는데

좀 짜서 물을 진짜 많이 마셨다...

다음에 가도 먹을 맛!!!!!!

맛있었다아아아ㅏㅏㅏ

 

 

먹고 나오먄서 본 지민이ㅜㅜㅜㅜ

진짜 너무 이뻤어ㅜㅜㅜ 눈물눈물....

마이티제이님 사랑해여ㅜㅜ(주륵)

내가 이거 찍을라고 애들한테 욕이란 욕은....

아니 처음에 딱 갔는데 나와서 찍을 생각 못하고 그냥 있었는데

찍고 싶어서 다시 나올 때까지 기다리다갘ㅋㅋㅋ

애들이 좀 가자고 그랬지만...

꼭 찍어야했닿ㅎ

FATE님꺼... ㅎㅎㅎ

죠 앞에서 사진도 찍고

지금 나의 카톡 배사 되시겠ㄷ아아ㅏ

집에 오다가 친구랑 들린 아마스빈 ㅎㅎㅎ

넘 이뻤ㄷ아아

아미들 많아 보이는 건 기분 탓!? 이였는 지 잘 모르지만 ㅎㅎㅎ

일단 곧 8시에 약속 있어서 준비하러

난 왜 항상 시간에 치이지?

그럼 지민이 생일 후기는 갔다와서

설정

트랙백

댓글